Sort:  

I WILL KILL YOU

형들~ 아무래도 나 카비형 방송에 출연할것 같아~~
많은 성원 부탁해~~
형....방송시작하자~!!

방금 미파 방송 다녀옴. 거기 띨띨님. 미미별님. 아이오님. 찌니님. 르캉님. 뉴발님. 한손님 계심. 내가 스타일골드 개인 연락처 아는 사람있는지 물어봤어 ^^

죽일려고... -.-

여기로 나오셨군요.
저는 버퍼링 때문에 나왔어요.

나오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희안한 체험을 하셨군요 ㅋㅋㅋ

다시 갔더니 아무도 없었어요.ㅎㅎ
진짜 희한했어요.ㅎㅎ
그걸 뭐한다고 다같이 보는지요? ㅎㅎㅎ

미리 체험해두세요. 도담이도 언젠가... ㅋㅋㅋ 그때 이해하거나 대화하기 수월하실 듯. ㅋㅋㅋ

자자.. 멀리 가지마시고 찡여사의 사랑방으로 오시면 됩니다.
https://t.me/joinchat/JOKWdBLYFseHoS63Xv3icQ

아 거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서한다 ^^

ㅎㅎㅎ. 역시 까비형은 찡여사가 아킬레스였구나.ㅋㅋㅋ

찡을 선점하는 자가 진정 위너인 거네!!
우리 귀요미 @zzing의 선택은요?

아마 둘다 내다버릴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