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만찬]또다른 유럽스타일 - 365플러스 뼈없는 감자탕

in #kr-cvs6 years ago

지중해식 식단 ...건강을 위해 가끔씩 먹는데요
여기 또다른 지중해식 유러피안 스타일 식단이 나왔습니다.

image

365플러스에서 주워온 아워홈 뼈없는 감자탕
유러피안 스타일로 전형적인 지중해식 식사의 모습이네요
멋지네요

image

요리방법과 어떤 자리일때 쓰일수 있는지 등등
스웨덴 스타일의 줄무늬 옷을 입은 히피스타일 남녀가
만화처럼 나와서 설명해주고 있네요
유럽스타일의 만화체가 예쁘네요

이제 내부를 슬슬 봅시다
image

뭔가 생기발랄한 느낌의 그림이 음식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것 같군요
유럽스타일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이제 드디어 오픈의 순간!!

image

스튜 로군요 역시 건강한 고기국물의 스튜라니 상상도 못했던
유럽스타일의 느낌입니다

image

감자탕고기를 좀 휘적휘적 해봤는데
역시 고칼로리 고기보단 채소가 더 많은듯한...응???

  • 감자탕 국물맛은 그럭저럭 좋습니다
  • 고기가 좀 적게 들어있어요 뼈뜯어먹는 맛도 없는데
    양도 적어서 조금 실망....ㅡㅡ
  • 고기의 양이 적은거지 전체적으론 맛있게 먹을 만 합니다
    소주 안주로는 좀 적지만 청하정도는 온전하게 다 먹을 수
    있을듯 ㅋㅋ

아워홈에서 나오는 식품들이 나름데로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는것같아 자주 찾게 되는 느낌입니다
주변에 365플러스가 있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적당히 한끼 먹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Sort:  

확실히 고기 양이 참 유감스러운 듯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고기양은 정말 실망입니다만
그래도 국물맛은 다행히 괜찮았어요
자주오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닷~~^^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365플러스가 보이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