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야만이와 대부로도 떠나보자 (short trip to DAEBUDO)

in #kr-daddy7 years ago

13일전 포스팅에 댓글은 달지 않으려고 했는데..
야만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벌이 처음이라는말을 계속 되뇌이는 야만이 크큭. 귀여워라 +_+
야만이 매력이 뿜뿜이네요. ~

Sort:  

어찌나 수다쟁이인지...멘탈이 쉽게 지칩니다 ^^
지금이라도 찾아서 댓글 직접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