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 이야기] 아빠 육아 일기 3 (6월 6일)

in #kr-daddy6 years ago

아이들 기억력이 진짜..ㅠ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툭툭 튀어나오더라고요~
집에서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고 알아들을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그러고 싶은데.. 저희는.. 대화(영어)가 단절되었네요 ㅠㅠ

Sort:  

ㅎㅎㅎㅎ
그나마 요즘은 잘 안한답니다.
미국에 있는 한인타운을 떠나온지 오래되었더니...
콩글리쉬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깽걸님 어찌하나요? 여기서도 웃픈 대화단절 사연이..ㅜㅜ

ㅠㅠ 슬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