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울 비스타 워커힐 호텔 투숙기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첫 신용카드를 보람차게 쓰셨네요
그런데 비용이 상당히 나왔을거 같은데
좋은날이셨나봐요..ㅎㅎ
부럽~

워커힐에도 저런방이 있나봐요
지척에 있지만 한번도 안가본..
저도 내년엔 꼭 호캉스를 가고 싶습니다..ㅋㅋㅋㅋ

Sort:  

대금 결제일인 5일 뒤가 두렵습니다. ㅠㅠㅋㅋ
저도 약속 때문에 두 번 잠깐 들르기만 해봤지 숙박은 처음이었어요. 내년에 시간 내셔서 호캉스하세요. 좋은 경험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