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월말의 금요일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후반 경기만 몇번을 돌려본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직도 그 흥분이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멕시코 현지에서 일하는 친구가 로그인하자마자 연락이 왔어요 ... 너무 웃겨요
월드컵의 힘이 큰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주는 특별히 일을 많이 한 것도 아닌것 같은데.. 왜 하루하루가 이렇게 길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어제 힘들다고 안하겠다고... 다짐하고 있었는데...ㅎㅎ 아직도 금요일 (내일 또 일해야하니깐요...)

어제 밤엔 친구와 통화하다가.. 급 내일 제주도로 가기로 했어요 > <
그런데 다 예약하고 보니깐.. 가는 동안 내내 비온다고 하네요.. 제주는 갈 때마다 항상 비가 쏟아지던데.. 이번엔 일기예보가 틀렸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친한 친구가 근무하고 있어서.. 많이 가는데.. 생각해보니 늘 가던 곳만 가고 제주시내에서 많이 있다보니.. 내가 제주에 있는건지 서울에 있는건지.. 헷갈릴 때가 많아요!!ㅎㅎ 이번에는 제주시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귀포와 성산쪽으로 숙소를 예약했는데~~ 좋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한라산 등반은 빼고요..!!! 회사에서 한번 한라산 등반 한적 있었는데.. ..... 한라산은...사진으로 보는게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월말이 오고 말았습니다.. 아마도 오늘은 지옥의 날이 될 듯 싶습니다요 .. 그래도 내일이 있으니 화이팅!! ♡

대문 제작해주신 @soyo님 그리고 손글씨와 멋진 그림을 주신 @sunshineyaya7님 늘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 흐압빠다이님의 멕시코 친구와의 대화가 정말 유쾌하네요.
아리랑이 멕시코에서 핫한걸까요.ㅎㅎ
제주도 여행에 날씨가 훼방 놓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ㅋㅋㅋ 저는 진짜 제주도 갈때마다 비나 눈이 오는 것 같습니다..하아..ㅋㅋㅋ
아마군님도 불금하시고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헉 멕시코 친구도 있으시고, 글로벌한 흐압빠님^^ ㅋㅋㅋㅋㅋㅋ
힘들다~ 힘들다 하면 더 힘들죠!! ㅎㅎ
친구와 통화하다 급 제주도라니... 부럽습니다~ ㅋㅋ

아직 철이 덜 들었나봐요.. 노는게 좋아요 ㅎㅎㅎ
가서 신나게 놀고 올터이니... 독거님도 주말신나게 보내세요 > <

흐압님 6월마지막주 즐겁게 제주도에서 보내시고 오세요 ㅎㅎ
제주도를 잘몰라서 추천은 못해드려요 ㅜㅜ

우부님.. 늘 생각하는건데 정말 고맙습니다. (진짜 모든 글에 우부님이 계시는것 같습니다 ㅎㅎ)
제주.. 네이버의 힘을 빌려볼께요!! 불금하세요 ^^

축구 보느라 늦게 자서 한 주 내내 피곤하네요. ^^

네 ㅋㅋ 맞아요. .그런데.. 봐도 봐도 또 신나고 참 좋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러시아 월드컵에서 만난 멕시코분들 모두 유쾌하고 좋은 분들이었어요ㅎ 독일 전을 한국에서 본게 너무 아쉽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