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블루투스♥♥♥

in #kr-daily5 years ago

20190118_104017.jpg
20190118_104028.jpg

요즘 해도 바뀌고 해서 운동 좀 해볼까 해서
집에 헬스 싸이클도 있고 해서~~
헬스장가기는 귀찮고ㅋㅋ
사람들 많은 곳 별로 안 좋아하는 1인....ㅠ.ㅠ..
북적북적 거리는거 딱 질색!!!
집이 최고야, 집을 너무 사랑해요

좌우당간 더 살찌기전에 정신차리고 운동 좀 해보고자~~~~^^
역시 운동할땐 음악이 필수죠..

그냥 이어폰은 줄때문에 걸리적 거리고...
요즘 핫하다는? 가성비최고라고 인터넷에서 난리길래 QCY블루투스 이어폰을 2만원에 겟♥♥♥
중국에서 날라오는데 5일 걸렸어요ㅡ.ㅡ

이제 3일차인데 나름 잘산듯ㅋㅋ
운동해서 살과 이별헤야겠어요ㅋ
부디 작심3일이 되지 않기를ㅠㅠㅋ

정들었던??? 살들아 제발 이젠 안녕 좀 하면 안되겠니???!

Sort:  

오오~~ 축하해요. 첫사진 보고는 주먹만한 블루투스 스피커인줄 알았는데, 아래사진 보니 이어폰이군요. ㅎㅎㅎ 저도 너무 갖고 싶은... 줄이 없어서 넘넘 편할 것 같아요. ㅎㅎㅎ

진짜 편해요 이어폰은 줄때문에 거치적 거리고 특히나 겨울은 옷도 두꺼운데 어쩔땐 인내심의 끈이 뚝ㅠㅠㅋ

대박사건!!

2만원이 실화인가요...?

가격!!

초!!대박사건!!입니다. ^^

오~~ 저두 이거 쓰는데 ㅎㅎ 가성비 진심 최고에염!! 에이팟 쓰다가 한짝 날아가서...........진짜 슬펐는데 qcy가 최고입니당!@

그러니까요ㅋ괜히 비싼거 쓰다가 잃어버리면ㅠㅠ 심장에 구멍이ㅠㅠ 이거 가성비 대비 최고에요ㅋ

맞아염+_+ 짱짱맨! ㅋㅋㅋㅋ

요즘 타오바오 이런데서 많이 구매들 하시던데 전 방법을 몰라서 ㅠㅠ 아마 알게되면 쇼핑하느라 정신없겠죠?ㅎㅎ

이거 유튜브에서 본거 같아요^^
가성비 갑이라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싸네요. 운동할때 친구가 되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