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스크 잘 챙겨 다니세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 에요. (_ _)

저녁에 수영하고 집에 돌아오는데

와 무슨 바닷가 도시에 있는 거같았어요 ㅎㄷㄷ...

미세먼지가 심해서 안개 낀거처럼 그냥 다 뿌였네요;;;

그래서 바로 핸드폰으로 미세먼지 체크해봤는데....

2.jpg
서울에 무슨 일이 일어난건가요;

뉴스에서 보니까 도시 매연이 다른 곳으로 안빠지고 갇혀서

매연이 2차 변형으로 미세먼지가 됐다더라고요.

1.jpg
요즘은 진짜 우산 하나씩 챙겨다니듯이 마스크 챙겨 다니면서

미세먼지 심하다 싶으면 바로 껴야 겠어요 ㅠ

다들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관리 잘하시길바라요!!!

Sort:  

요즘 미세먼지가 없어지지를 않네요 언제 없어질런지~~

미세먼지가 북핵뉴스보다도 더 무서운 세상이 오네요.ㅠ.ㅠ

저는 작년부터 기관지염이 생겨서
올해는 더 심해졌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마스크는 필수예요! ㅎㅎ;;

앞으로 점점 더 공기가 나빠질텐데 걱정입니다~
언제부터 울 나라가 일케 됬는지..

헉.. 넘 심각하네요.. 어렸을때만해도 이렇진 않았는데..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허허....
예전에 서울이 480인가? 기록했던 미친 날도 기억나네요....
정말 마스크는 필수....ㅠㅠㅠ

없어질거 같지는 않네요.... 날씨도 더운데 마스크라니.... ㅠㅠ

미세먼지.. 너어어어어어무..싫습니댜 ㅠ.ㅠ

미세먼지도 불편하고 마스크도 불편하네요.ㅠㅠ

미세먼지 조심!๑′ᴗ‵๑

요즘 기침으로 힘든데 감기가 아니라 미세먼지 때문 인 것 같아요.ㅠㅠㅠㅠ 정말 조심해야 겠습니다.

헉 매연이 미세먼지로. 언제쯤 미세먼지가 사라질까요 ㅠ 숨쉬기 참 어렵네요

그나마 내일은 비가와서 또 조금 씻겨내려가겠네요 ㅎㅎ

ㅎㅎ 저도 이번에 미세먼지에대해서 글썼거든요 ㅎㅎㅎ
찌찌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