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주말 푹~셨네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와 오늘 하루 종일 잤네요 ㅋㅋㅋ

12시간 넘게 자고 낮 4시쯤 일어난거 같아요.

피곤은 풀릴거 같은데 하루가 그냥 지나갔네요;;

Untitled-1.jpg
주말을 이렇게 쓰니까 뭔가 아깝긴하더라고요ㅠ

그래도 또 피곤하게 월요일 일가는거 보다

잘쉰게 나은거라고 자기위안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다들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D

Sort:  

ㅎㅎ 저는 월요일 쉬는 날이라 그냥 편하게..끄적끄적거립니다 ㅎㅎ
월요병 없이 월요일을 나시길 바라면서..
더 좋은 한주를 맞이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죠 ㅎㅎ

ㅎㅎㅎ 당연히 자주 소통해야지요~^^
평안한밤되세요 ㅎㅎ

주말 푹 쉬었으니 다시 일하러 가즈아!!! ㅠㅠ
아 전 화욜까지 쉽니다 ㅋㅋ

일하러 가즈아~

12시간을 풀로 자본게 언제였는지...까마득합니다 ㅠ
부러워요~

역시.. 상황은 항상 상대적인거같아요.
저보다 열심히신 분들이 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뭔갈 하는건 아니예욤 ㅋㅋ
주말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꼬마들이 있을뿐 ㅠ

맞아요. 그렇게 푹 자고 일어나면 좋지만 정말 시간이 아깝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에너지 충전은 확실히 하신 듯...ㅋ

네 ㅋㅋ 이러고 또 출근해야죠.

저두 지난주에 그런적이 있는데요 너무 졸려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잘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쉽지 않죠. 새로운 한 주 잘 보내세요.

저는 아무데도 안가지만 월요일 화이팅!

이젠 일어마서 일하러 가야겠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ㅎㅎ

그렇게 잠자고 나면 아깝긴 하지만....
피로를 풀어야 다음 한주가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는데 큰 위안이 되더라구요 :)
kanmiso님도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너무많은 잠을자면 수명이 단축된다고하드라~ㅜㅜ

내일은 쉬는날인데 피곤을 푹 푸시기 바랄게요^^

푹 자고 푹 쉬는게 제일이죠.ㅎㅎ 그래야 한주 또 힘낼 수 있잖아요.^_^

힐링힐링 파워 확실하게 하죠! ㅋㅋㅋ

내일은 드디어 일상복귀네요~~
비오는 마지막 휴일
굿나잇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