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뭐하셨나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오늘 쉬는 날이였는데, 뭐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늦잠 자고 일어나서 계속 웹서핑하면서 시간 죽이다 보니까

하루가 지나있네요...

뭔가 의미 있게 쓰고 싶은데, 밖에는 비만 계속 오네요 ㅠ
rain-3304406_960_720.jpg

이번주 주말은 뭔가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요!!

쉬는날이 지나갔지만 모두 내일도 힘내세요. :D

Sort: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것 같죠?
이렇게 휴일일 때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을텐데 말이죠.
kanmiso님도 내일은 힘내세요.^^

저는 여기저기 청소하고나니 하루가 다 갔네요 ㅠㅠ허리통만 남았습니다~ 얼른자고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ㅎㅎ굿밤되세요!!

저는 오늘 출근해서 일하고 있었네요...^^;;
뭐 부처님 오신날이 별건가!!
내 탄신일에도 일하는데!!

밤사이 내리던 비가 오늘 아침의 맑고 푸른 하늘을 선물해주네요^^ 이번 연휴에는 부모님께 그동안 못다한 효도를 조금은 할 수 있어 즐거웠네요.

날씨만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저도 이번주는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요! 찌찌뽕~ㅎㅎ

ㅎㅎㅎ kanmiso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

ㅎㅎ 저도 일단 쉬었습니다..1일 최소 1포스팅을 지키기 위해 겨우겨우 포스팅 하나 하고 뻗었네요... ㅠㅠ 쉼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ㅠㅠ

화이팅 !!

전 어제 몸이 피곤해서 오랜만에 낮잠을 잤죠.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화이팅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