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저녁이네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이번 주는 석가탄신일이 화요일에 껴있었어서 그런지

평일이 빠르게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요.

벌써 목요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요즘은 목요일날 핫하게 노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불목! ㅋㅋ

목요일 놀고 다음날 금요일에 고생하면 주말이 온다고 그런다는데,

저는 너무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자고 9시반 쯤 일어났어요 ㅎㅎ;

저녁을 안먹고 잤어서 라면을 하나 끓여 먹었네요.

1.jpg

굉장히 작아서 귀여운 만두를 몇개 집어넣고 ㅎㅎ
2.jpg

라면을 끓여서 먹었어요.
3.jpg

근데 먹을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뭔가 라면을 먹고나면

후회를 하게 되는건 저뿐인가요;;

라면 먹지 말걸 하는 생각이 라면 먹고나면 거의 항상 드는거같아요ㅠ

그래도 배부르게 먹었으니 만족하고 다시 자야겠어요.

아무튼 이제 내일만 고생하시면 주말이 오네요!!

다들 힘내서 남은 평일 화이팅하세요~ :D

Sort:  

핡;;; 새벽에 ㅎㅎㅎ 만두 라면이라니요~!!!!
역시 늦은 밤이나 새벽에 먹어야 제맛인가봐요 ㅎㅎ
사진만 봐도 침이 ㅋㅋ

밤 라면은 안먹을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저는... ㅋㅋ 먹는건 참을 수 없어요!

저도 은근 그래요ㅠㅠ 먹기전에는 라면을 2개 끓일까? 고민해놓고...
그나저나 감자만두........완전쫀독쫀독하셨겠당 금요일만 남았으니 빠이팅하세욥!

빠이팅!!

이렇게먹으면... 정말 맛나는데..ㅋㅋㅋ
만두 하나때문에 그렇게 라면이 맛있어 질수가~^^
만두 살짝 터트려서 밥말아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크.. 큰만두 터트려서 먹으면 꿀맛이죠 ㅋㅋ

ㅋㅋㅋ 그렇게해서 먹으면.. 완전 진짜 라면 잘묵엇다!! 이런느낌인데

라면에 들어가는 만두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라면 먹고 나면 아침에 얼굴이 부울 것 같군요..ㅎㅎ
푹 쉬시고 내일 다시 힘내세요.^^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끼니로 라면만 먹기에는 너무 부족하고 ㅋㅋ
만두 두세알은 진짜 진리지요..~ ㅋ

전 라면 먹고 후회 안하는데요.ㅎㅎ
밤에는 라면을 먹지 않습니다.

후회는 하지만 라면은 먹어야죠!! ㅎㅎ

엌ㅋㅋㅋ 내일 얼굴 붙는것만 빼곤 퍼팩트한 하루가 됬네요 ㅋㅋㅋ 좋은밤되세요~

만두가 완전 한입크기네용~ 만두라면 맛있겠다는!!
저는 라면먹고 후회한적이 없어요! ㅎㅎ

새벽에 만두 라면!!!
그것은 진리죠!!!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에... 침 흘리고 갑니다. 츄릅.

저 만두 저도 좋아해요. ^^ 감자떡만두라고 해야하나요?
떡처럼 피가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래요. ㅋㅋ 엄청 땡겨서 고민하다 먹으면 생각보다 맛없을때도 많구요. ㅎㅎ 자기전에 특히 생각이 많이 나는거 같아요 ㅠ

전 라면이야 말로 최고의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그저 즐겁게 먹습니다.. 너무 신경 안쓰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그런 생각이 든다는 건 라면이 몸에 맞지 않는다는 거예요.ㅎㅎㅎㅎ
몸이 좀 더 건강식을 원한다는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