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라페스타를 가다.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kanmiso에요. (_ _)

오늘은 일이 있어서 일산을 가게 됐어요.

친구랑 둘이서 일산에서 볼일을 마치고 밥도 먹을겸

어딜갈까 하다가~ 일산은 웨스턴돔이랑 락페스타를 가야 된다고 하길래

그쪽으로 갔어요. ㅎㅎ

KakaoTalk_20180525_235007519.jpg
사진을 이것 저것 많이 찍고 싶었는데,

뭔가 옷도 불편하고 바빠서 이거 한장 밖에 안찍었네요.. ㅠ

그래도 일산이 외곽지여서 시골 느낌일 줄 알았는데

번화가는 되게 잘 꾸며져있더라고요.!!

근데 확실히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거리를 전세낸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

사진은 많이 없지만 일산에 가시면 웨돔이랑 락페 가시면 재밌을거 같아요!!

Sort:  

볼링 핀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한 때 볼링에 미친 적이 있었는데..

ㅋㅋ 저정도면 정말 전세낸 기분이셨겠네요!
좋은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ㅎㅎ 나중에 일산갈 일 있으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아는 지인이 또 일산에 계셔가지고 ㅎㅎ 종종 갈일이 생길거 같은데~^^

일산도 볼 게 많더라구요.
가끔 일때문에 일산에 갔었는데 살기 좋은 동네 같습니다.

오옷~!! 저도 여기 종종 놀러 갑니다 ㅎㅎㅎ
여기랑 쇼핑은 원마운트쪽이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신나는 주말 되세요~!!

어 진짜요?? 일산이면 꼭 가봐야 하는곳이라... 일산 갈일이 있으면 한번 가 봐야 겠습니다.... ^^

멋진옷을 입고가셨나봅니다 ㅎㅎ 불편하셧다니

일산도 먼가 박람회도 많이하고 먼가가 많은 곳이죠..
근데 저긴 머라는 곳안가요 ㅋ

일산도 많이 바꼈더라구요. 신도시라는 별칭이 괜히 생기지 않은듯해요. 저곳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일산 :) 20대 초반시절 친구가 그 근처에 살고 있어 호수공원 근처와 락페스타 자주 놀러갔었는데 :) 간만에 사진으로 보니 반갑군요 :)

힝 아쉽네요 ㅋㅋㅋ 보기엔 대형 볼링장처럼 보여요!ㅋㅋ

제 사촌 동생들도 일산 살았었는데 라페스타 놀러 많이 가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주 예전에 딱 한번 가봤던것 같아요.
그때도 규모에 비해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없어지진 않을까....?'걱정을 했었는데
아직 잘 있나보군요// 친구분과 신나는 토요일 보내고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