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new 통장 발급!!!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용~~~ @khan-min 입니다!!!!^^
image

오늘은 다름아닌 제가 새로운 통장을 하나 만들었네요!!
(월급통장이쥬)

요즘은 회사에서 원하는 은행이 있나봐요... 제가 갈 회사는 기업은행과 우리은행!!!

저는 그래서 조~~~~금 더 가까운 기업은행으로 정했숨돠!!!^^
image

근데 요걸 만드는데 문제가 있었죠!!!!
요즘은 통장을 만들 때 재직증명서를 발급해서 제출하지 않으면 입출금, 이체 금액이 30만원으로 제한 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이전 직장에서 서류를 떼어왔죠!!!
image

그래서 걸려있던 제한들을 다 풀고 받아왔습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성공!!^^
이젠 일 하러 갈 마음의 준비만 하면 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항상 화이팅 하시고 즐겁게 지내요^^

지금까지 @khan-min 이었습니다
image

Sort:  

요즘 통장만들기 어려워요. ㅡㅡ
대포통장 때문에...

급여 통장도 만들기 너무 어렵네요ㅠㅠ아휴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