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어디까지 해봤니??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블린입니다 ^ ^

한국에서 사회생활 할 때까지만해도...
나는 아침형 인간도 아닌, 새벽형 인간이었다.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출근하던 나의 지난 10년간의 모습이 아련하게 스쳐지나간다-. ㅋㅋ

정말이지 휴일에도 6시면 잠에서 깼던 나... 더 자고싶어도 잠이 안왔던 나...!!!

그때 부족했던 잠을 보상받고싶은 심리라도 있는걸까-

그랬던 내가.. 요즘은 9시가되야 겨우 일어난다... ;
사람이란 얼마나 환경에 의해 영향받는 동물이란 말인가 ㅠ
이젠, 새벽 6시에 일어난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 되버린것같다;

문득, 내가 요즘 얼마나 게을러졌는지 생각해본다...

결혼 후, 직장을 그만두고 처음 3개월정도는 노는게어색해서 힘이 들었다.
학교 졸업 후 10년간 쉼없이 바쁘게 일을 해왔기에...

GIPHY (2).gif

일하는 동안에는 쉬고싶은 마음 가득이었는데

막상 일을 쉬게되니, 심심하기도하고 ..오히려 다시 일을 해야할것만같았다..

지금 생각해보면 일 중독이었던 것 같다 :)

그렇게 벌써 일년, 이제 슬로우 라이프에 익숙해졌는데,
요즘 느끼는건 ... 슬로우 라이프가 아니라....
내가 조금 뒤쳐지고 있는 것은 아닌가 ? 라는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말그대로 라이프 스타일만 슬로우해지고,
뭔가 삶에 대한 노력이 따르지 않기 때문인것같다.

GIPHY (5).gif

"다 귀찮아...ㅋ"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도 끝내지 못한채 이미 물거품된지 오래다 ....ㅠ

오늘을 기점으로!!!!
다시 재도전- !
2017년도 하반기 새롭게 정신 무장!!!

"부지런한 사람"이 되는게 목표다.
부지런한 사람이란 "이야기 한 것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는 것 ! "

생각해보면, 우리는.. 아니 특히 나는,
많은 것을 말하지만, 실제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기까지 시간이 아주 오래걸린다..
그리고 그것을 끝까지 실천한게 얼마나 있는지.... ?

아마, 내가 말한것들을 끝까지 실천으로 옮겼다면,
나는 아마도 지금쯤 사업가로 성공하지 않았을까??? 하하하하

혼자서 야무진 생각을 해본다 :D

내일부터 시작이다!!

어디까지 해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번 하반기는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수 있기를 !!

GIPHY (7).gif

모두들,
연초에 어떤 목표를 갖고 있었나요?? ^ ^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아니면 저처럼, 하반기부터 새롭게 계획하고 있는 것이 있나요?

함께 생각해보고, 함께 도전해요 !! :-)

Sort:  

어느새 목표는 잃어버리고 챗바퀴같은 삶을 살고 있는 나를 볼때 한숨이 나오더군요..ㅠ

맞아요..저도 그래요!ㅠ 그래서 일상의 패턴을 조금 바꿔보려고해요, 꾸준히 반복해서 습관을 만드는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같네요!! 화이팅입니다 :-)

저도 좀 부지런한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ㅜㅜ 힘내요!

홧팅이욧 !! :-)

Congratulations @lovely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lovely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일에 맞춰져 버린 모든 습관과 환경들...을 돌아보면 어느 순간 슬퍼집니다. 돈에 쫓기지 않고 일을 즐기는 사람은 일에 집중하는 것이 멋있는 행동이겠지만 돈 때문에 해야 하는 일은 사람을 참 초라하게 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뛰어가다 지치는 것보다 느리게 라도 꾸준히 가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요즘들어 일찍일어납니다.
오전에 글쓰시면 kr-morning 태그 다시면 좋을거 같아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팔뤄하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