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광주 문화예술회관 오페라 공연 관람 성공적 !!

in #kr-daily6 years ago

오페라 수녀 안젤리카 & 쟌니스키키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저번 주 금요일에 친구가 오페라 공연 관람권 3장을 가져와서 처음으로 오페라라는 공연을 보고 왔네요~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했는데 무대가 컸어요~! 웅장하다고 해야되나?? 공연 시작 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자리에 착석! 양 옆에 공연 내용에 대해 설명해주는 글이 나오고 있었고, 내용을 알고 봐야 더 이해 될거같아서 친구들과 함께 정독 했어요 ㅋㅋ




1시간씩 총 두편 이어서 했구요. 공연시작하면 휴대폰은 꺼둬야되서 공연 다 끝나고 무대인사할때 살짝 찍은 사진이에요~ 성악배우들이 스페인어로 샬라샬라 공연을 이어갔는데, 해석해주는 글이 없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ㅋㅋ 제일 생각나는 단어는 그라시아스~~~(감사합니다) 이것 ㅋㅋ 배우들이 정말 대단했고, 대사를 어떻게 다 외우지? 조그마한 체구에서 어떻게 저런 발성이 나올수 있을까? 감탄에 또 감탄! 그리고 지루할줄 알았는데, 재미있었어요 정말 ㅋㅋ




공연관람 끝난 후, 표사진 찍고 있는 중에 친구한테 찍힌 사진이에요 ㅋㅋ 저녁되도 여전히 더워서 ㅠ.ㅠ 힘들었어요~ 용기내서 잔니 스키키 배역 맡으신 배우님께 가서 같이 사진찍었는데.. 다흔들.. 망.. ㅋㅋㅋㅋ




대극장은 쩌~~~ 위에있어서 계단으로 한참내려가다 불빛이 너무 예뻐서 찍은사진이에요 !~ 정말 신기하고 재밌는 경험 하게 해준 친구님께 다시한번 감사 ^^* 다음엔 뮤지컬도 보러가고싶네요 한번도 안봤는데 ㅠㅠ 안해본게 너무 많은거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mijinje 였습니다! 안녕!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즐거우셨겟어요~

네 색다른경험이었어요~!

우왕~ 오페라 완전 고급지시네요~
저도 꼭 한번 오페라를 가족과 함께 봐야겠어요~
날씨가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Gracias ^^

Gracias!! ㅋㅋㅋ 요즘 장마여서 나름 시원한거 같긴한데 뭔가 찝찝한 날씨네요 ㅋㅋ 오페라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오페라 관람한 지 몇 년은 된 것 같네요. ㅎㅎ
예전엔 뮤지컬도 자주 보고 콘서트도 갔는데
요즘 문화생활은 주로 영화 위주인 거 같아요.
가끔 귀호강 눈호강도 시켜줘야 겠어요.

전 안해본게 너무 많은거같아요 ㅠㅠ 뮤지컬 콘서트 다안해봤어요 하나씩 차근차근해봐야겠어요! ㅋ

네, 하나씩 새로운 걸 많이 경험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으로 미루면 후회하는 것도 생기거든요. ^^

발도장 꾸욱~^^ 스팀가격이 폭락해서 많이 안찍히네요ㅜㅜ 그래도 힘냅시당.
busy님이 돌아오셨습니다. busy로 글쓰고 busy태그 달아보세요~

대극장 저도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자구요! 아 busy태그도 나중에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 힘내요!!

오페라는 한번도 못봤는데 이렇게 후기로 들으니 호기심이 생기네요 ㅎㅎ 저도 하나 아는 단어있어요 ㅋㅋ 세르베사 (맥주) ㅋㅋㅋㅋ

세르베사! 하나 배워갑니다 ^^ ㅋㅋ 나중에 오페라 도전!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무료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

감사합니다 제이빈님!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늘 감사드립낟 ^^

엇 좋은거 보고 오셨네요~
저도 오페라 한번 구경했음 좋겠어요 ㅜㅜ

나중에 한번 가보셔요~! 재미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