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려요

in #kr-daily7 years ago

kr-cat 태그도 있군요
보고 잠시 인사 드리고 갑니다

예전에 지인이 길가다 소리가 나길래 보니 진흙과 기름범벅이 되어서 꼬질꼬질한 아기 고양이가 있어서 데려왔다 같이 지내게 된 짜부라고 합니다.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겉모습과 달리 순딩순딩 순딩이 까미

이렇게 두마리 항상 늘어져서 살고 있어요

활기찬 아침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영향력이 44를 넘고나면 더 이상 이 봇을 못만나게 되요. 아쉽지만 좋은 글로 다시 뵙기를 바랄께요 ^^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11 / 4개 / 합계 : 12.4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누가 고양이를 버렸나봐요ㅜㅜ 참 따뜻한 분이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한마리는 여행간 친구 냥 맡아주다 보니 일년이 넘게 같이 지내고 있고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좋은일 하셨네요. ^^
냥팔자들은 언제 봐도 상팔자군요. 저도 좋은 집사 부리면서 상팔자로 살고 싶습니다.

저도 부러울 때가 많아요^^
보고있으면 묘한 매력에 빠지기도하고~

아...고양이....녹아내립니다 너무좋네요 ㅎㅎ
kr-cat 이 있다는것을 방금 알았습니다;;ㅎㅎ

고양이 액체설은 진짜같아요
어디서나 늘어지는게 보는사람도 녹죠^^

ㅋㅋㅋㅋ고양이 액체설ㅋㅋㅋㅋ아 정말
덕분에 웃었습니다 !!

고양이 귀엽네요 저도 요즘 한마리 너무 키우고 싶은데 부모님이 싫어하셔서 ㅠㅠ

저도 할일들이 늘고 책임감과 부담감을 더 늘리고 싶지않아 키울생각이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리 되었네요~

.짜부 까미 ㅠㅠ 넘넘 귀엽습니다. 사랑스럽네요!!!!까미 배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이고 짜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kr-cat도 자주 봐야겠군요!보팅 팔로 tip!

안녕하세요~
블루와 빌보도 완전 사랑스럽네요^^ 저도 팔로하고 찾아뵐께요~

Hi @mumoo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bilbotbaggin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짜부랑 까미랑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구마 보러도 자주 찾아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