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 서류 붙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SS101011.jpg

오늘은 어떤 포스팅 올려야하나.. (긁적긁적) 생각하고 있었는데..

서류 합격했습니다!!! 라는 문자가!!

하지만, 2일 후, Ncs 시험을 보게 됩니다...
네...한번도 준비해본적이 없습니다. (저 어떡하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통일부 산하 공기업이기도 하고,
통일 및 북한 분야에서는 공신력있는 기관입니다.

이상하게 한국 공기업 초봉 평균 연봉 50위 안에 들더군요..
북한학과 나온 사람들의 꿈이라고 해야 할까요
뭐 그런 곳입니다.

사실 신도 모르는 직장이라고 근무환경도, 복지도 좋다고 합니다.
우리 주변에도 그런 기관이 있는지 한 번 잘 살펴보셔요

이번엔 서류로 만족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내년엔 최종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취업 준비하는 스팀미언 여러분! 모두 대박나세요...!

그럼.. 아디오스..

15151.png

네임태그 캡처.PNG

Sort:  

축하합니다! 필기에서도 좋은 결과 있기를 😌
공기업 가기 힘들다던데! 내년까지 갈거없이 올해 최정갈거에요!

이번 생은 틀린 것 같습니다..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두근두근한 순간이실 것 같습니다. :) 끝까지 파이팅하셔서 다음 번에 꼭 좋은 소식 들려주시기를 빌겠습니다. 대한민국 아저씨들 겁나게 파이팅!!!

제가 풀 수 있는 수준의 문제는 아니더군요..
앞으로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

모두에게 어려웠을껍니다!!!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네요 ^^

최종합격 가즈아~ 파이팅입니다.ㅎㅎ

원핸님 감사합니다...
곧 블로그 들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우와 우선 축하드려요~ 넘나 좋은 소식이네요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이 또 있긴하지만 열심히 하셔서 그 산도 가뿐하게 넘었으면 좋겠어요~
통일쪽은 잘 모르는 분야인데 소개도 많이 해주시구요^^

어떤 분야가 궁금하시나요?
북한 분야 글을 계속 올려야하나 고민되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좀 더 올려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필기까지 쭉 좋은 소식 있으시기 바랍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으으으아아아아아!!

옴마나
너무 멋있어요!!
축하합니다 :D

서리님 리우님 우서리님 감사합니다.
들릴게용^_^

축하드립니다. 최종적으로 좋은 결과 있으시길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쓴 수필이 있는데 그것도 한 번 읽어봐주실 수 있을까요? ㅎㅎ

아하! 이 시험이셨군요. 이번에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