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좀비의 공인중개사 합격 인증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좀비가 되어버린 @Spiral27 입니다..

ㅋㅋㅋ마지막으로 쓴 글이 저번 달이었는데 그 이후로 그냥 죽어버렸네요..

학교때문이라는 핑계를 대기엔 공부를 열심히 한 것 같지도 않고??ㅜ..

스팀파워도 내려놓고 신경끄고 있던 사이에 여러가지로 정말 많이 변한 것 같아요

얼마 안 되던 팔로워분들, 진짜 몇 없던 제 글 읽어주시던 분들 중에도

얼핏 보니 비슷한 시기에 포스팅 그만두신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어쨌든 좀비상태에서 벗어나고자 다시 생존신고 해 봅니다ㅋㅋ 살아날 수 있을까요 과연?

블로그든 스팀잇이든 꾸준히 포스팅하자는 생각으로 시작했지만 역시 쉽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포스팅 멈추고 놀기만 한건 아닙니다..!

KakaoTalk_20171213_003402552.jpg

이거 따왔습니다ㅋㅋㅋ

엉망진창 2차 생존신고 마쳤구요

혹시라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관련해서 궁금한 것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아는만큼은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다시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뉴비의 마음으로..

Sort:  

와 합격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리는 마음에 업보팅을 꾹...
시간이 벌써 늦었네요 ㅜㅜ 저는 자러갑니다...

크으 멋지군요. 저는 평균 27.5점으로 불합격했습니다. 크크

감사합니다ㅎㅎ
ㅜㅜ화이팅!

와 시험에 합격하시다니! 멋있으세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와웅.. 일류의 반열에 올라가신거아닌가요? 하하

이제 더 바빠지실거같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공부하시길 빌겠습니다

ㅋㅋㅋ그 정도의 자격증은 아닙니다
수 많은 발걸음 중 하나일 뿐..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자주 뵈어요 :)

넵 감사합니다

저도, 합격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스팀잇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