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아울렛 방문후기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종일 차를 운전 한것 같습니다

눈이 너무 아프네요..

첨으로 디젤차량 탔는데 소리가 어마무시하네요. 대신 초반 등판력? 이라고할까.. 밟으면 잘나가는게 확실히 기존에 몰아본 차량과 다릅니다.[레이,아반떼..등..]

무엇보다 밤운전이 헬이네요. 밤운전 2시간동안 고속도로 첨타봤는데 이거.. 졸림을 유발시키기도 하고 어느샌가 게임을 하고 있다는 생각도 들고 .. 휴..

오늘 여주아울렛 처음으로 가봤는데 좋긴 좋더라구요. 젤 좋았던 점은 사람이 별로 붐비지 않았다는 것..

오랜만에 글 쓰는것이라 글주제좀 생각해봤는데 눈이 너무 아프네요 ㅎㅎ

첨 도착하자마 찍은 여주아울렛 전경!

아마 여주아울렛이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시작된 아울렛일 거에요.. .ㅎㅎ

모두 신나는 세러데이 나이트~!

Sort:  

여기는 어디에 있는 곳이죠..?
사진으로 보기엔 국내 아닌듯...
주차장으로 봐서는 분명 국내 아닌듯 싶어요!

여주 아울렛!!!

네 ㅎㅎ 너무 집이랑 먼곳이라 두번다시가지않고 싶지만 유럽같았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