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IP회원이시면 아이스크림 공짜!

in #kr-daily6 years ago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는군요..

매일 이시간이 되면 슬프네요 T.T

오늘 그래도 중요한 TIp을 알게되서.. 공유합니다

KT 쓴지 1년이 좀 넘었는데, 알고봤더니 제가 KT VIP더라구요. KT membership app까시면 등급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제휴사 할인혜택 보니.. 뚜둥.. 아이스크림 무료쿠폰이..

아래 사진처럼 2덩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거 하나랑, 여친이 좋아하는 거 하나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공짜가 맛있어요.

오늘 암호화폐장 보니까 롤로코스터가 장난이 없던데.. 어깨에 사셔서 무릎에 파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셨기를.. 바랄뿐입니다.. ㅠㅠ 트레이딩 안한지 꽤 되서 이제 겁나네요 ㅎㅎ

얼마 남지 않은 휴일 잘 즐기시고 담주부터 또 파이팅~!

Sort: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가즈아!

헉..! 꿀팁이네요 !
당장 확인하고 공짜 쿠폰이 있다면 당장 내일 엄마는 외계인 먹으러 가야겠어요 ! ㅎㅎ

너무 늦은답변이네요^^ 언능 KT VIP확인 하셔요!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알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