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울 비스타 워커힐 호텔 투숙기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오 여름휴가로 호캉스 다녀오셨군요!
저도 워커힐로 야외풀 패키지? 갔었어요ㅎㅎ
sk에서 일하는 친구덕에 ㅎㅎ 야외뷔페랑 수영장, 객실 패키지 다녀왔는데 좋긴 좋더라고요 ㅠㅠ
조식도 너무 맛있고요 ㅎㅎ
벌써 2년전이네요...
룸 안에 스파 있는 객실도 있군요++!!
넘 좋은 시간이셨을 것 같아요 감초님 ㅎㅎ
저도 넘 가고싶네요 ㅠㅠ
성수기 끝난 지금부터 노려봐야하낫+
+

Sort:  

오, 야외 뷔페 이용하셨군요! 저도 그거 이용하고 싶었는데 부럽습니다. :) 지금 가시면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한적해서 좋을 것 같아요. 체크인도 저와 달리 빨리빨리 되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