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잡글 #13] - 믿음

in #kr-dairy6 years ago

이틀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14일 전 글을 하나 썼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는 내가 상대방을 생각하는 것과 상대방이 나를 생각하는 게 다르다."
"내가 상대방을 생각하는 것만큼 상대방도 나를 생각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평상시에 내가 생각했던, 14일 전에 쓴 글에 대한
믿음이 조금 생긴 것 같다.

너무 고마웠고, 이 믿음이 정말 정말 오래갔으면 좋겠다.

Sort:  

에헹 무슨 좋은일 있으신가봅니다😉
축하드리면 될까요?😄

음.. 축하라기보다?
그냥 제 만족입니다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