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온라인평생교육원 무료사이트

in #kr-dev4 years ago (edited)

step 온라인평생교육원 무료사이트


인터넷 뉴스 기사를 보다가 우연히 가상 시뮬레이션 강좌에 대한 내용을 보게 되었고 작년 겨울에 무료 수강을 했던 경험을 한줄 남길까 합니다. 이곳은 step 온라인평생교육원이라는 인터넷 무료 강좌 사이트 인데 다양한 강좌를 무료로 제공되고 이 강좌를 수료하면 수료증까지 발급해주는 꽤 매리트가 있는 사이트인데 한번 이야기 하겠습니다.


1. step 온라인평생교육원


1-2.jpg
1.jpg

2. 교육과정


1-3.jpg

분야별로 검색 할 수 있고 해당 분야를 선택하셔서 원하는 강좌를 수강하시면 됩니다. 수강은 매월 1일, 15일 이렇게 15일 간격으로 개설이 되고 수강한 뒤에 우수 학습자들을 선발하여 영화티켓 2매&팝콘 세트 기프티콘 선물까지 주네요.

정보통신으로 한번 조회


333.jpg

수강의 형태는 즉시와 정규가 있는데 즉시는 수강을 바로 신청하고 강좌를 들을 수 있는데 이 경우 수료증을 발급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규는 정해진 날짜에 모집하기에 날짜에 맞게 신청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이 과정을 수료하면 이곳에서 발급해주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1.jpg

제가 수강해본 강좌네요. 시뮬레이션은 뉴스 기사에서는 굴삭기가 있었는데 실제 들어가보니 지게차뿐이 없네요. 재밌을 것 같아서 한번 수강해봤네요. 그리고 아두이노 강좌가 있길래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번 수강해 봤습니다.

3. 수료증 발급


2-2.jpg

이렇게 멋진 수료증를 발급해주네요.

마무리


이건 작년 겨울에 수강했던 거라 다른 재밌는 강좌가 있긴 했는데 바쁘다보니 시간 날때 한번 들어볼려 합니다. 암튼 무료로 강좌도 듣고 수료증도 발급 받을 수 있어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되어 소개합니다.

Sort:  

천간님 오랜만에 포스팅 하셨네요. 일상생활이야기라도 자주 뵈어요

요새 정신이 없네요. ^^

Congratulations @codingm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