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slim build 따라잡기

in #kr-dev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EOS에 푹 빠져서 사는 콜라 입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달라지면서 메인넷을 향해 달려가는 EOS의 git을 보고있노라면

무언가 살아서 성장하는 듯한 생명체를 보는듯한 감상에 젖어들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한 감상과 동시에 새로 pull 받아서 빌드를 하면 마구마구 뻘건 에러를 내뿜는 블록체인 ㅠㅠ

원래 새거를 좋아하는 개발자의 숙명이자 도전과제가 아닐까요 ㅎㅎㅎ

메인넷 전까지 경험을 통해 얻어진 변해가는 과정을 소소하게 그리고 매~우 주관적인 관점에서 기록해볼까 합니다

5월15일

  1. build script 변화
  1. plugin 변화
  • 와 이글을 쓰는사이에 위키를 확인해보니 수정되었네요
  • account_history_api_plugin 에서 history_api_plugin 로 변경 되었습니다
  • 오늘 오전만해도 해당 플러그인 문제때문에 keosd 명령어에서 get_info 를 rpc로 통신하는부분에 문제가 있었는데요 내일 다시한번 확인해봐야할 포인트네요

  • (요기보고 config.ini 수정시 account_history_api_plugin를 history_api_plugin로 바꿔주는거 잊지마시길)

오늘 헤딩한 결과물은 위 두가지네요

다음번엔 스마트컨트랙트에서 헤메이던 경험담으로 돌아올까 합니다

EOS개발자님들 화이링~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아 엄청 빠르시네요 첫 짱짱맨 호출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