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v] 💻 2018년 소프트웨어 개발 전망 10가지 뉴스 💻

in #kr-dev6 years ago (edited)

dev-front02.jpg


해당 기사 링크 : http://www.ciokorea.com/news/36840

요약

  1. 블록체인을 활용한 B2B 거래의 상용화
  2. 고객 및 직원들과 실제 대화를 나누는 챗봇
  3. 버튼 없는 세상 : AI를 통한 앱 인터페이싱
  4. 특정 분야에 전문성을 띈 실용적 머신러닝 앱의 등장
  5. 데브옵스에서 노옵스로
  6. 서비스형 모델이 주도하는 오픈소스 수요 확대
  7. 본격적인 프로덕션 단계에 접어드는 서버리스 아키텍처
  8. 컨테이너, 새로운 기본값이 되다
  9. 자체 치유, 조정, 관리 능력을 갖춰가는 소프트웨어와 시스템들
  10. 개발자의 새로운 아군이 되어 줄 고도로 자동화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스티미언분들이라면 IT에 관심 있는 분이 많을 거 같아 해당 기사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

역시 관심 있는 분야는 많지만, 아직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이 없네요 😱 슬픕니다... 😅
제가 할 수 있는 위치에서 더욱 노력해, 점점 발전해 나가는 개발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오늘 많이 춥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다들 파이팅 :3 👏👏

Sort:  

1~10까지 낯선 단어들이네요. ㅠㅠ

도태되지 않게 발전해 나가는 모습에 적응하도록 노력해야겟어요. ^^

어제 첫글을 쓴 뉴비에요.
보팅이랑 팔로우 하고 가요.

사진 보고 언뜻 제 고등학교 선생님인 줄 알고 흠칫 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b2b거래의 상용화는 부의 많은 변화를 가져오겠네요.
기업의 개념도 많이 변화될것같고요.

전체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거 같아요 :)

프로그래밍이 대세네요...문돌이 광광 울고갑니다..

컴퓨터는 IT로 따지기 때문에 이과, 문과 따지지 않습니다!! ㅎㅎㅎ 며칠 뒤에 프로그래밍 독학 인강 사이트 관련 게시물 올릴 테니 관심 있으면 보러 와주세요 :)

헉;; 복학해서 멋쟁이사자처럼 들어갈 계획인데 참고하겠습니다!! 자주 오겠습니당 ㅎㅎ

9번이 흥미롭네요 자체치유라는건 발생하는에러에대한 수정을 직접 시스템이 처리한다는말인거같은데...

그러게요... 그거 개발하려면 더 공부를 해야겠죠!? ㅎㅎ 저는 모바일 쪽으로 가고 싶었는데 저거 보니까 더 많은 것들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내일도 춥다고 하네요 ㅎ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요!

9번이 흥미롭네요ㅎㅎ자체치유라니!! 기술이 발전할수록 노동이 축소되는 기분이네요ㅎㅎ

7,8,9번 이 관심이 가네요!
서버리스 아키텍쳐와
컨테이너 새로운 기본값이라는게 무슨의미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gum072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