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Node & Steem 9편 - 기초적인 커넥션 풀 적용 - Database Connection Pool

in #kr-dev6 years ago

마지막편은 언제인가요?? 그때 리스팀하고 앞에 글들 보려고 했는뎅 ㅋㅋ
오늘도 잘 봤습니다~~
딱풀은 중요하죠.!! 매우 ㅋㅋ

Sort:  

계속 봇을 업데이트 하는 이상은 적용하는 내용을 적을것 같습니다. ㅎㅎ 개발일지나 마찬가지죵. 할게 아직 많이 생각나는것 보니 장기 연재가 가능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당.

다 아는 얘기인데도 왠지 예전 생각 나고 그렇지 않으십니까? ㅎㅎ

ㅎㅎ 뭐~ 아는것도 있고~ 모르는 것도 있고 그렇지요~~ nhj12311님이 저보다 훨씬 고수시죠!! 고수! 잘생긴 고수!! 맛있는고수!! ㅋㅋ
개발글 포스팅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들어가서.. 가끔 쓰려다가도 또 말게되고 저는 좀 그렇더라고요 ㅎㅎ

포스팅보단 실제 개발을.. 하고 있지요.. ㅋㅋ 재미난 개발..!!

과정좀 올려주세요~ 궁금하네유~~~

개발포스팅이 의외로 시간 마니 먹드라구요. 체크도 2중,3중 해야대구. 아는것도 또 검색해보구용 . ㅎㅎ 아. 그리고 절대 고수같은 말씀은 하시면 안댑니다 ㅎㅎ

고수가 싫으시면!!!! "수고"로.. ㅋㅋ
"수고"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