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nodejs + steem-js 콜백 지옥을 탈출해보자. - synchronize.js 편

in #kr-dev6 years ago

오호 이런 동기화 코딩 같은 라이브러리도 있었군요. 저는 waterfall 이라는 걸 이용해서 동기화 처럼 이용했었거든요. 순서대로 처리되도록 만들어 줬었었지요. 다음에 기회되면 비교해서 어떤게 나은지 한번 보도록 해볼께요~

Sort:  

예. ^^ 저도 워터풀 보긴햇는데 steem.js에는 적용이 안되드라구요. 해보다가 안되서 접엇는데 steem.js에 되나요??

음 저는 스팀에선 아직 안써뵜고요 ㅎㅎ 그전에 쓸땐 잘됐어서요 ㅎㅎ 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