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보팅 통계 (Voting Stat) 기능 추가 - 나는, 여러분은 어떻게 투표하고 있나요?

in #kr-dev6 years ago (edited)

옆에 도난 계정 복구 칸에 이런말이 써져있더라구요..
제가 해석한게 맞는지 잘 몰겠네요?
저는 이말이 도난을 당해서 해킹범이 비번을 바꾸더라도
30일 이내에 원래의 마스터키를 아는
원주인이 복구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그 이후로는
복구 신청을 할 수 없으니
30일 이후면 더 이상 리커버리 이슈도 발생하지 않는다
이렇게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