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응용 버전이네요. 잘봤습니다.
파이선 코드 도전해봐야겠네요 ^^

1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제일 만만해보여요 ㅋ)


완성하였습니다~!
그런데 print문보다 input 이 먼저 받아지는데 이거는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 혹시 짐작가시는게 있으신가요?

print("Enter the coin you want to search :")


bittrex = Bittrex(api_key="", api_secret="")

searchCoin = raw_input("Search coin: ")
print(searchCoin)
res = bittrex.get_market_summaries()
success = res["success"]
if success:
    results = res["result"]
    for result in results:
        marketName = result["MarketName"]
        if marketName == 'BTC-'+searchCoin:
            last = result["Last"]
            print "last data: ",last
            volume = result["Volume"]
            print "volume data: ",volume
else:
    print("failed!")

raw_input() 안에 굳이 입력하실필요 없이 그전에 print 를 먼저 호출하도록 하시면 될거 같네요^^..

저는 raw_input() 안에 뭐를 넣고 한적이 없어서 ㅎㅎ..

암튼 잘하시네요 깔끔합니다.

원래 프로그래밍 하시던분인가요? ㅎㅎ

보상은 내일 정산하겠습니다 ㅎㅎ

학교다닐때 하다가 일은 기술지원업무 보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raw_input()에 아무것도 안넣었는데도 입력먼저 받고있네요 ㅠ
이런경우 없으셨나요?

raw_input() 에 아무것도 안넣고 raw_input() 위에서 print 문을 통해 미리 출력 시키는게 어떤가요? 예를들면..

from __future__ import print_function

print('Enter the coin you want to search : ', end='')
coin = raw_input() 

위처럼요!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다시 올리겠습니다!

오우 ! 도전해보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야인데 훌륭한 포스팅 감사 합니다.
갈무리 해두겠습니다.

몇번 도전하시나요? ㅎㅎ

한국말인데 왠지 외계어 같아요......ㅠ.ㅠ

좋은 정보 같은데 저만 모르는건가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으헝 너무 어려워요 ㅠㅠ
그래도 보팅 꾹!~:)

자주 보이시는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및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ㅎㅎ

와 좋은 글 업보팅하고 갑니다. 안그래도 요즘 API 어떻게 활용할수있을까 해서 API 다큐맨테이션 보고있었거든요. 이거를 시작으로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모르시는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집에 가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
(퇴근중)

감사합니다.

역시 뮤님이시네요^^ 풀봇 드리고갑니다. 너무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얼른 해야겠어요 ㅠ.ㅠ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