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단 코딩이 익숙치않은터라 ㅎㅎㅎ 좀더 회차가 지나고 실습한번해야겟군요. 이제 가격까지갖고왓으니 급등코인을 찾고 매매드가는기술이 나오나요^^

네 슬슬 가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에 몇번 그렇게 먹었죠.. ㅎ

어마어마한 포스팅이네요. 이거 작성하려고 얼마나 많은 시간이 들었을지 대단합니다!

저는 포스팅하나에 30~1시간 정도 소요합니다 평균.. ㅎㅎ

다 풀어쓰려고 하다보니 좀 오래걸리네요.

3가지 다 도전합니당. 지금 퇴근중이라(당직ㅜㅜ) 오늘은 힘들겠지만 ^^ 문제에 질문이 있는데요 이전 시세라함은 24시간 최저 시세를 말하나요? 5초전의 시세를 말하나요?
5초전의 시세라면 10프로 상승이 힘들거 같은데...

3번은 그냥 구현만 해두세요~ 보면 아니까요 ㅎㅎ

사실 가능은 합니다. 펌핑 애들꺼 잡기용이라서요.

오늘 힘드시면 다른분들이 먼저하면 그분들에게 갑니다. 댓글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mauver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사실 좀 어려워서 몇일은 봐야 어느정도 알 수 있겠네요. 팔로우하고 즐거운 소통하면서 조금씩 배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차례대로 정독 부탁드려요 ㅎㅎ. 그래야 이해가 쉽습니다. 모르시면 댓글로 질문주시구요.

네 알겠습니다. 복귀하면 자리잡고 공부 모드로 들어가서 좀 배워볼께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 파이썬으로 코드 짜시는분들은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눈팅하다가 댓글 달아야 할 것 같아서 스팀 가입 했네요 ㅎㅎ

Loading...
Loading...

안녕하세요 뮤님! 거래봇 만들기 시리즈 잘 보았습니다.지금 제 나름대로 하나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정말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이미 4~5개월 전에 관련 포스팅을 중단하셨던데, 혹시 다시 시작하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혹시 보안상 이유라던가 특별히 이걸 중단하신 이유를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말씀하신 GITHUB에 올려져있는 코드를 받아서 하는데 이게 보안상 문제가 되진 않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