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보팅 통계 (Voting Stat) 기능 추가 - 나는, 여러분은 어떻게 투표하고 있나요?

in #kr-dev6 years ago

이런거 만들면 부끄러운데 ㅎㅎㅎㅎ 그런데 가져오는 기간이 한달이 맞나요? 두달전에 종료된 tumble이 검색에 끌려나오네요.

Sort:  

한달치로 확인햇는데. 다시한번 확인해볼게용. 제보 감사합니당

확인해보니 steem api 스펙이 바뀐것 같습니다. 수정은 해야겠지만 최근 몇천건을 분석해서 통계를 내는걸로 되었네요. ㅡ.ㅡ... 스팀은 정말...

제 착각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