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독학일기 - 리듬게임 만들기 Unity Studying - rhythm game 17/07/08

in #kr-dev7 years ago

rythum1.png

rhythm game create start!
리듬게임 개발 시작!
リズムゲーム開発スタート!


제가 리듬게임을 엄청 좋아합니다
잘하진 않는데 그래도 즐길정도는 하는데
제가만든 리겜에 제가만든 곡을 넣어서 제가만든 채보를 제가 플레이해서 최고점수찍는게 로망임니다

Sort:  

현재 리듬요소 들어간 것을 만들고 있는데 이렇게 또 계시네요. 환영해요.

헐헐헐
안녕하세요!!

✈ 오.. 리듬게임을 만드시고 계시군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ㅎㅎ 개발일지 계속 올려주세요 ㅎㅎ

하 사랑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97.93%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