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100 이벤트~~ 그리고 소소한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요즘 더위 만만치 않으신데~ 강인한 철도 달궈질 것 같네요~ ㅎㅎ 100회째 포스팅 축하드리고, 저는 그냥 제 감성으로 좋아하는 곡 선택하겠습니다. 1. 꿈에 2. 당부 3. 화려하지 않은 고백 ^*

Sort:  

정말 너무 더워요.ㅠㅠ 얼릉 이 여름이 지나야할텐데..ㅎㅎ
축하랑 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저 안에 빛블루님이 좋아하시는 노래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