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100 이벤트~~ 그리고 소소한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100번째 포스팅 축하드리고요. 늦었지만 참여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걸로 찍어볼께요 ㅎㅎㅎ

  1. 꿈에 - 조덕배
  2. 날 떠난 이유 - 왁스
  3. 발레리노 - 리쌍
Sort:  

날 떠난 이유 이 노래를 아시네요..ㅎㅎ 아시는 분들을 잘 못봐서.^^
이벤트 참가와 축하 정말 감사드립니다 darkhorse81님 ^^

2000년 초반에 노래를 많이 들어서 알긴해요 ㅋㅋㅋ 왁스 목소리가 너무 좋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