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5 (액땜한 주말)

in #kr-diary6 years ago

55키로는 리즈 시절이 아니라 넘 말랐던거 아닌가요.....지금에서 조금만 ㅎㅎ
그나저나 한국의 안전불감증은 많은 사고를 거치고도 변함 없어서 위험해요 ㅠㅠ

Sort:  

넘 마른 건가요? ㅎㅎㅎ 제가 생각했을 때는 딱 적당한 리즈시절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
그 때는 옷을 입어도 얼마나 핏이 살아 있었는..... 암튼 그렇습니다. ㅎㅎㅎ 저는 항상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