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막내 숀 귀엽네요!!ㅋㅋ

와, 오랜만이에요! 귀엽죠. ㅎㅎ 근데 지금은 저 모습과는 거리가 있는...근돼입니다. ㅎㅎㅎ

ㅋㅋ 잘지내셨어요?ㅋ 저도 오랜만에 들어와서보니 많은변화가 있었던거 같네요..ㅋ 그나저나 야옹이 이쁘네용ㅋㅋ

넹 저도 중간에 글 한 두 개씩 쓰고 3개월은 쉰 것 같아요. 이젠 다시 꾸준히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종종 뵈어요! ㅎㅎㅎ

옙!! 종종 인사드릴께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한라봉과 레드향 넘나 좋은 것! ^0^
저는 비싼 과일 맘껏 먹을라고 돈 벌어용~

데자뷬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갑자기 무언가가 유행하고 있으면 백퍼 티비에 나온거.....

그런 것 같더라구요. 나름대로 좋은 식품들이긴 한데 혹시 수입업자 협찬이 있진 않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2식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루 먹는 총량만 비슷하면...
그런데 두번 차리려면 귀찮을듯.

저도 우리애 안고 싶어요. 어찌나 도도하신지 최대 접근이 와서 기대는거... 안으면 도망가요.

네,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랙돌은 힘을 쭉 빼고 착 안기는 특징이 있다던데 걔는 아닌가 보네요. ㅋㅋ 제 부모님네 랙돌도 안기는거 좋아하더라구요.

안기는거 싫어해요. 만지는것도 ㅠㅠ
장난감으로 놀아주는것만 좋아해요 ㅋ

음...우리 숀도 자기가 와서 부비거나 닿는건 좋아하더라구요. 난 만질 테니깐 넌 하지 말라는 느낌. ㅎㅎㅎ 근데 그러다 보니까 아주 드물게 무릎에 올라와서 가만히 있거나 그러기도 해요. 시간이 아주 많이 걸리나봐요. ㅎㅎ

아 가까이 올때가 하나 있군요. 아침에 깨운다고 가슴위로 올라와서 쳐다보고 있어요. 가위눌림...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체했을 때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크으 ㅠㅡㅠ 애기 숀 심쿵 ㄹㅇ ㅎㅎㅎ
주둥이 한번만 깨물어보고 싶다ㅎㅎ

아니 깨물어도 주둥이를 깨물다니ㅠ

롱롱~타임 노 씨~ㅋㅋ

오오 욱형 오랜만!ㅋㅋㅋ본인도 글을 안 썼구만?!

ㅋㅋㅋㅋ와이파이 왜건드렼ㅋㅋㅋㅋ
졸귀숀 ㅠㅠㅠ

ㅋㅋㅋㅋㅋ조그맣게 울면서 말썽 부리고 다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