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랜만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입니다! 한 일 주일? 전에 돌아왔네요. ㅎㅎㅎ

웰컴백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 데빌메이크라이5는 실망이 컸습니다.

일단 조작감이 너무 불편합니다;

그래픽만 최신게임이면 뭐합니까.??

ui라든지 조작감이라든지 모든게 다 과거 방식입니다.;

거짓말 보태지않고 ps2시절의 조작감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스킬이 너무 중구난방에 전투액션은 모션 붙여넣기 한거마냥 단조롭습니다.

데메크의 장점중 하나인 시원시원한 액션이 왜이리 지루하게 느껴지는지 ㅠㅠ 하..

마지막으로 현질유도가 심하네요.

레드오브를 사지못하면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끼칠정도입니다.

이건 정말 돈콤소리 들어도 할말없을 정도에요 ㅠㅠ

제발 돈콤 캡콤 색기들아 잘좀하자

난 그래도 너네게임 살꺼란 말야

막줄에서 울면 되는거냐

Loading...

-무지개 물고기-

악마에게 사로잡혀
산채로 몸이 썰렸네

고통에 몸부림치다
죽어나간 그 물고기

뉴정발담 위에갇혀
피의복수 다짐하네

어미물고기는 넋이나가
혼잣말을 되네이네

무서워 하지마
무서워 하지마

엄마가 지켜줄께
엄마가 지켜줄께

@newiz

불쌍한 아기 물고기ㅠㅠㅠ
엄마 물고기대신 내가 지켜줄게ㅠㅠ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내 뱃속에서ㅠㅠㅠ

???: 내가 게임실력이 없는건 인정해
하지만 근성이 승리한다는 걸 꼭 보여줄게.

-블러드본 시계탑의 마리아 48트를 시작하며

형 그거 처음으로 인정하네?

게임 가동시키는 근성만 린정
-블러드본 시계탑의 마리아가 널싫어하며

빙수 - 윤종신 - 테니스 - 윔블던 - 폴 베타니 - 제니퍼 코넬리 - 인간 로켓티어 - 티모시 달튼 - 007 - 숀 코널리 - ㅈ……

ㅋㅋ ㅈㅌㅁ 유니버스의 창조자 ㅇㅈ합니다.

난 맨날 똥폰쓰다가 이번에 새폰쓰고 있는건데 (반년전) 신세계더라.
배터리도 그렇고, gps .. 아 ...

한가지 아쉬운건


이제 이런 선샤인샷 못찍음

선샤인 ㅋㅋㅋ

떨림방지 전혀 없는 내 폰으로 그냥 막 찍으면 흐리긴 한데 이 정도는 피사체가 움직일 때 빼고는 보지 못했다. ㅋㅋㅋ

선샤인?!여기!!ㅋㅋㅋ내가 찍어 줄수 있을 것 같...

버닝썬 됩니다...

Congratulations @jamieinthed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