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아 제이미님, 정말 오랫만입니다!
접으신 줄 알고 어찌나 아쉬웠던지요.
다운 된 스팀잇 분위기에 울적하던 요즘인데 간만에 반가운 소식입니다.ㅎㅎ
앞으로도 자주 뵈요~

오...아마군님, 아리는 잘 있겠죠? 반갑습니다. ㅎㅎ 잠시 쉰다는게 조금 길어졌어요. 절대 그만두지 않습니다. :) 자주 뵈어요!

잉잉잉 어디갔다 와떵ㅠㅠ

ㅋㅋㅋ프언일치! 지누킹형 반가워요 ㅎㅎㅎ

스팀잇이 한번 쉬면...손을 놓게 되죠~

오늘도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레오님 오랜만이네요! 네, 그전에 쉬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ㅋㅋ

네 맞아요~ ㅎㅎㅎ

컴백을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욥

넵 제이미님도 해피 뉴이어~^^

오늘은 스팀잇 들어오니고양이 대문이 딱 떠 있어서 바로 들어온 것 같네요. 매번 댓글을 찾아서 들어오거나 피드에서 찾아가지고 들어 왔는데. 읽다가 자꾸 하던 일이 안 끝나서 왔다 갔다. 이제 나 대신 일해주던 기계가 마쳐간다는 소릴 내고있네요. 잘 보고 가요~~

고양이 대문ㅋㅋ 이젠 대문에도 고양이 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밖에 나갈때는 돌아올 시간 생각해서 옷 입고 나가세요.
감기 걸리면 x고생. ㅎㅎ
이제 폰 바꾸면 냥이 사진 잘 찍으시려나요??

그러게요! 그래봤자 야외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데도 힘들더군요...

폰 바꾸면ㅋㅋ기본적인 손떨림 방지는 될 테니깐요ㅠ 냥이들 사진모델 열알바 좀 시켜야겠어요.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군대 다녀온 건 나라를 구한 만큼의 대우를 해줘야 맞지요. ㅎㅎㅎㅎㅎ 저처럼 단체생활을 못견뎌 하는 사람을 26개월이나 가둬놨으니. ㅎㅎㅎ

그러게 말이에요. 진짜 대단하심ㄷㄷ

background-3783019_1280.jpg

관계자분 봐주세요ㅋ 이거 잠수타는 동안 대문으로 썼기 땜에 익숙하실 수도 있음

그리고 크리스마스용은 다 지나보냈고ㅠ

아직은 겨울이라 봄 이미지는 아직 ㄴㄴ임요...

cat-1147266_1280.jpg
현재 대문임

애미야 발시렵다.....

bird-932704_1280.jpg
요건 전에 보내드린 적 있는데 혹시나ㅋ 봄 오기 전까지 얘 굴립시다

계란알바ㅋㅋㅋ

ㅋㅋ그건 닭알인데ㅠ

다행히 기막히게 탈취를 해주는 분무형 제품

소개시켜주셤

아, 이건 애견 애묘 소변에 특화된 제품이라...필요하실까요? 일단 이름은 루틴클리너라고 해요. ㅎㅎ

연어청 연어잼 어떰??
젬형을 위해서 특별히 만들어 줄 수 있어 ㅎㅎ
아 그리고 그 때 부탁한 마약잼 다 만들어졌으니까 어서 가져가 ㅎㅎㅎ

거지팸 형들 맨날 연어 가지고 이상한 음식 컨셉 만들어내고ㅠ

마약잼을 내가 부탁했다니...내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직접 중앙지검에 일름보해서 형을 넘겨야겠다.

웰컴 붺~ !!
배민에서 연어회도 주문 되는 군요... 아주 좋아라 하는데 ㅡㅜ
시켜 먹기 시작하면 가계가 파탄 나겠네요

ㅋㅋ쓸데없이 back 발음이 뛰어나시군요. ㅋㅋ 전 오늘은 그냥 안 비싼 연어롤 먹었는데 일식집에서 회도 배달은 돼요 보통. ㅎㅎ

오랜만이에요! 반갑습니다.

  • 호박즙 맛있나요? 전 아침에 풋사과즙 빠는 중.

넵, 어제부터 돌아왔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호박즙은 그냥 아주 익숙한 맛인데 시중에 파는 호박죽의 향+맹물맛이라고 보심 돼요. ㅎㅎㅎ

오랜만입니다. :))

오...가입동기님 반가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울집 강아지 .. 병원비가 ㅜㅜ

으앙ㅠ 특별히 아픈건 아니길 바라뮤ㅠ

제이미형 오랜만. 요즘 우리 냥이들과 나도 싸우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어. 특히 큰놈이 더 찡찡거리는 일이 많아져서... 아직은 나도, 냥이들도 적응기라... ㅎ

오 아론형 오랜만! 무티랑 두 아이인가?ㅎㅎ 남아들을 제 때 중성화하는거 꼭 잊지 마...새끼가 더 생기면 안되니깐.

무티는 이미 한달 전에 중성화했지. 우노는 무지개 다리 건넜고, 듀에는 아주 잘 크고 있어. 듀에가 남자 아이라 곧 땅콩을...

아, 남아들만 하면 여아는 할 필요 없는데...근데 찡찡대거나 하면 여아도 해야겠지. 우리 애들은 남자애들만 했어. ㅎㅎ

인사드리구 갑니다.
꾸벅^^

엇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꾸벅!

린데만스 과일 맥주 맛이 궁금하네요.

아 원래 술 좀 드시는 분들에겐 별로일 거예요. 거의 술 같지도 않더라구요. ㅎㅎㅎ

오래간만에 뵙습니다ㅎㅎ
바쁘게 사시는거같네요!

와 오랜만이에요! 그렇게 빡빡하진 않지만 요즘은 좀 체계적으로 시간을 써야 하긴 해요. ㅎㅎ 글은 다시 자주 쓰구요. 저도 이따 놀러가겠습니다!

ㅠㅠ 겨울잘보내고 있찡 쩸형앙

옹 미세먼지만 좀 없음 좋겠당ㅠ 찌니형 포리랑 잘 지내고 있겠지?ㅎㅎ

폰을 아직도 안바꿨네요
이거 계획적인거 아니에요 ㅋ
내폰도 아닌데 내가 폰타령하고 있고..
이제 점수 다시 주세요^^

몽땅이가 겁이 많군.. 이녀석 ㅋ
유튜브까지... 예전에 그거 무슨 노래인지 그거 불러줘요 ㅋ
완전 핵기대 ㅋㅋㅋ 암튼 빨리빨리
폰도 유튜브도... 숨넘어 가겠넹

ㅋㅋ몽땅이는 울보 겁쟁이라 지금도 징징대고 있네요.

일하느라 바쁘다고 하니
시간을 좀 드리죠.
배려심도 많죠? ㅋ
점수도 보류해드리죠
우선 일부터 하세요.

일은 걍 널럴하고 아직 시작 전인데...먼지 심해서 또 방콕할려고요ㅋ

시작전이군요?? 널럴 이런 표현 제이미님 쓰면 어색하네..
ㅋㅋ 노래는 언제 불러요???
난 그것만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ㅋ
안부르기 없기!!!

아 노래는 저 스팀잇 쉬기 시작할 때 코노가수다에 낼려고 이미 녹음했었는데...포스팅 쉬게 되고 파일변환이 귀찮아서 미뤘음요ㅋ

올려주세요^^ 유튜브는 어디든?? 빨랑빨랑~~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