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소음이 좀 있긴 한데... 한번 기계식 써 보시면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 못 써요 ㅎㅎ.
청축이 아닌 갈축으로 하시면 소음은 많이 작아집니다.
물론 멤브레인보단 갈축도 시끄럽죠 ㅎㅎ
키보드 많이 쓰시면 기계식 써 보세요.

저도 집에서만 먹으면 끼니 줄일것 같아요.

ㅋㅋ트랙볼과 기계식 키보드...기억해둘게요!

차려먹는 것도 그렇지만 사먹으면 또 사먹는대로 배불러서 1식이 쉬운 것 같긴 해요. 사실 먹는 것 자체가 세 번은 진짜 좀 너무 귀찮달까요.ㅋㅋ 근데 겨울 되고부턴 두번까지도 먹네요. 안 치워도 되는 집밥 이런게 가능하담 좋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