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5 (액땜한 주말)

in #kr-diary6 years ago

정독 완료!! 대단한 하늘님 역시 =_=b 뭐니뭐나해도 다른 사람 일상을 훔쳐보는게 제일 재밌어요 ㅋㅋ 스팀잇에 수많은 종류의 글 중에 단연 일기가 최고 ㅋㅋ 멀티미터 하나 장만하야겠어요 저도 전기제품 가능하면 오래쓰는 편이라 어떻게든 고쳐보려 하거든요. 멀티미터 없으면 경우의 수를 훨씬 많이 노가다로 따져봐야하니 시간 버린 적 많았거든요 ㅋㅋ

Sort:  

아, 일기가 최고라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스티밋은 일기나 기타 다른 류의 글들이 올라오는 것에 염증을 느끼고 떠나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글마다 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에... 일기에 조금씩 상식을 녹여넣으면 정보성 글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ㅎㅎㅎ 멀티미터가 아직도 없다니... 얼른 구매하세요. 싼 것들도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