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100 이벤트~~ 그리고 소소한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ㅋㅋㅋ 저도 대학생때 한동안 3분카레, 3분짜장, 고추참치, 김치, 조미김으로만 밥먹었어요. 3분카레 보니깐 그때 생각 나네요. 그런데 한번에 저렇게 많은 반찬을 만드시다니!!! 저는 밑반찬을 잘 안해서 신기합니다 +_ +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몇개 올라와 있어서 고민됩니다.
그대네요, 그런 일은, 꿈에, 당부, 애인 발견을 좋아해서.... 뭘 골라야할지.

  1. 그런 일은
  2. 꿈에
  3. 애인 발견
    으로 하겠습니다. :)

갑자기 '당부'가 듣고 싶어서 유튜브를 검색했는데 '차은택' 감독 뮤직비디오였군요. 저때만 해도 이런 사건에 휘말릴 줄 몰랐는데 말이죠.

Sort:  

헉 제가 올린 글에 노래 제목 클릭하시면 바로 나오는데..ㅎㅎ
저도 고추참치 좋아하지요.ㅎㅎㅎ 계란후라이에 고추장 넣고 밥 비벼먹을 때 김에 고추참치 하나 있으면 끝.ㅎ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realsunny님 ^^ 저 노래들을 좋아하시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