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4.14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1. 오늘 감사한일

  • 생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아내의 생일이다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늘 곁에서 함께하며 나가요~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함께 생각 하며 좋은 방향으로 나가자

가정을 이끌어 가는 건 나혼자의 생각만으로는 이뤄질 수 없다
가족 구성원 모두 함께 이야기 하며 앞으로 가보자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아빠곰은 뚠뚠해

둘째의 노래소리가 들린다.
다이어트해야하나 ? ㅎㅎ

4. TODAY MEDIUM

( since 2018.04.10 )

What Can Lizards Teach Us About Happiness?

This above shift is what brought us the brain’s so-called “reward pathways.” These, like movement and action selection, operate via dopamine. When we get something we want—say, chocolate—certain nuclei secrete dopamine into the basal ganglia. Taking drugs will have the same effect. The result is that familiar experience of pleasure we get when we do or get something we want.
이러한 위의 변화는 우리에게 뇌의 소위 "보상 경로"를 가져온 것입니다. 운동과 행동 선택과 마찬가지로 도파민을 통해 작용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무엇인가를 얻을 때, 즉 초콜릿은 특정 핵이 도파민을 기저핵으로 분비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마약 복용도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가 할 때 얻을 수있는 즐거움의 친숙한 경험이나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Sort:  

I like it your post and useful, thanks.

tahnk you for reading articles

good your post i like it @wonsama

하생시! 좋네요~~ 뭔가 건설적인^^ 오늘부터 저도 해봐야겠어요. 습관들여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팔로와 미약한 보팅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하생시 5분] 짧다면 찳은 시간이지만 의미있는 나만의 일기가 될 것 같네요^^

네 한번 해보세요 ^^ 짧은 시간으로 많은걸 가져다 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빠곰은 뚠뚠해~~ 애들은 모두 똑같이 발음하는것 같습니다~ 전 계속 쇄뇌시키고 있습니다. 아빠곰은 멋있어!!!!!

이때가 참 귀여운거 같아요 ~

에고! 아빠곰은 뚠뚠해 라는 부분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일상을 정리하는 @wonsama 님의 글이, 보는 저도 흐뭇하네요 ㅎㅎㅎ 좋은 주말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D

^^ @bbboy 님도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