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onate] 통기타 무료 나눔

in #kr-donat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구름구름 구름사탕입니다.
스티미언님들 무더운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낮에 지인을 만나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스팀잇의 나눔문화에 대한 얘기까지 나오게 되었죠. 그러더니 잠깐 기다리라며 집에 가셔서 안쓰는 통기타를 갖고 오셨습니다. 바로 이기타가 오늘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guitar.JPG

10여년의 세월을 잠자고 있던 이기타의 사연을 들어볼까요?

  • 당시 군복무를 마치고 H대 서양학과에 복학한 김영철(가명)씨는 빼어난 미모와 늘 유화물감이 튀어 얼룩얼룩한 청바지와 캔버스화를 신고 다니는 신입생 A양에게 마음을 뺏기고 짝사랑에 빠져버립니다. 어느날 같은과 선배의 기타연주에 넋이나간 A양을 보고 영철씨는 기타를 배우기로 결심합니다. 기타를 살돈이 없었던 영철씨는 하루 3시간씩 학교앞 고기집에서 불판을 나르는 아르바이트를 한 돈으로 기타를 사고 학원까지 등록하게 되는데요. 3주정도 지난 어느날 B양이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게 됩니다. 그후 이일에 크게 상심한 영철씨의 기타는 장농속에 봉인되었던 것입니다. 이제는 학창시절의 추억과 함께 이기타도 새로운 주인을 만나야하지 않겠냐며 멋적게 웃어보이는 영철씨의 웃는 얼굴에서 그시절 순수했던 청년의 모습이 보이는듯 했습니다.

너무 오래되어서 낡은 기타 아닌가요?

  • 좋은 목재를 써서 인기있는 원음기타사의 12호 제품으로 보관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 무려 앞판이 합판이 아닌 원목 단판(보통 탑솔리드라고 합니다)
  • 거의 연주하지 않아서 프렛의 상태는 89%
  • 줄높이도 따로 셋팅이 필요없이 적당한 상태
  • 요즘 이정도 사양의 새기타 가격은 30만원 이상입니다.
  • 쇠줄 기타가 아닌 나일론줄을 사용한 클래식 기타로 손끝에 부담이 적어 초보 입문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 앞판에 약간 눌린 자국이 있어서 B+급입니다.
  • 기타줄은 고급기타줄로 새로 셋팅해서 드립니다.

이기타 제가 갖고싶어요!

  • 7월중으로 서울에서 만나 직접 받을수 있는 분
  • 7월 2일 밤 11시에 마감합니다.
  • 리플로 이게시물에 "참여합니다"라고 써주세요.
  • 제가 순서대로 번호를 드린후에 추첨으로 1분께 드립니다.
  • 추첨 방식은 추후 공지할께요.

저의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름사탕을 팔로우 해주세요! @cloudcandy 감사합니다.

Sort:  

기타가 좋은 분께 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저는 기타가 있으니 업봇만 하고 가겠습니다 ^^

ngman100님 감사합니다~

저는 기타가 이미 있어서 참여하지는 않지만 정말 탐나는 기타네요. 좋은 뜻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업보팅 누르고 갑니다.

뀰님~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사연이 참 인상깊은 기타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을 위해 악기를 연습하던
옛 기억이 나서 기분이 묘해지네요 ㅋㅋ

ucba님 참여번호 1번입니다.

참여합니다. 클래식 기타 열심히 연습하여 저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연주해보고 싶습니다!!

올드테이스트님 참여번호2번 감사합니다.

참여해보고 싶어요~ 어머니가 사주신 기타가 오래됬는데 버리지는 못하고 치지도 못하고 난감하게 보관중이거든요.

키데스크님 참여번호3번 감사합니다.

넵 ㅎㅎ 감사합니다^^

참여하겠습니다~ 그냥 참여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이 글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작님 참여번호 행운의 4번입니다. 친구가 되고 싶어 팔로우합니다^^

제주도 살아서 참가는 못하지만 업봇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사신다니 부럽네요. 몇달만이라도 살아보고 싶어요.
천사견비글 저 좋아합니다^^

군에 있을때 엄청 열심히 배웟던 기타인데...먹고 살기 바빠 다 까먹엇네요..ㅎㅎㅎ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슈렉님 기타 치시는군요@..@

와우! 기타..ㅎ 나중에..마음의 여유가 되면 꼭 한번 배워보고 싶어요^^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

좋은 나눔 하시길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추억이 있는 기타를 나눔까지 하시다니
존경합니다 봇업하고 가요^^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해봅니다 ㅎㅎ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올라오는 구름사탕님 포스팅보도 포기했던 기타를 다시 배워보고싶네요 ㅎㅎ

톱티미스티님 참여번호 5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정말 값지고 소중한 기타네요!
좋은 분 품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관심 감사합니다. 아껴주실분들이 신청하셔서 맘이 놓입니다^^

참여합니다ㅎㅎ팔로우도하고가요~!
기회가 된다면 비장의무기하나만들고싶네요

zoomm님 참여번호 6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우와~멋지심~~^^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개인적으로 어쿠스틱기타를 좋아해서 많이 쳤었는데, 클래식기타는 항상 로망이었네요^^ㅋ

acceptkim님 참여번호 7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 기타 배우고 싶어요

레알이님 참여번호 8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우쿨렐레를 배우고 있는데, 기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

energypark님 참여번호 9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와 좋은나눔 !!
보팅과 팔로우하고갑니다!!

붐디님 감사합니다^^

무료 나눔 포스팅은 새롭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한글님 감사합니다.

나눔 행사는 언제나 좋은 영향을 미치죠..
전 기타를 칠줄 몰라서..ㅎㅎ♡

cnstlf60님 감사합니다.

---------참가신청 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