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ef] 오늘 "스팀잇한국회원일동"으로 기부했습니다. 보팅해주세요~

in #kr-donation6 years ago (edited)

우리는 도박꾼이 아닙니다.

우리 스티미언들이 할 수 있는 작은 일을 생각해봤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아이디어가
" 일단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보팅을 받아보자."

제 개인명의로 하면 뭔가 의미가 퇴색될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유니세프에 단체명으로 기부하기 메뉴가 있었습니다.

시작은 반입니다. 일단 오늘 30,000원 유니세프에 기부했습니다.

"스팀잇한국회원일동"으로 우선 30,000원을 제가 먼저 기부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리스팀 해 주시고 보팅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주기적으로 한번 해 보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화이팅 !!!

유니1.jpg
유니2.jpg
유니3.jpg

#krwhale

Sort:  

이렇게 좋은 일을 하시다니...

실천을 못 해서 보팅이라도 하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응원합니다!!

블럭체인은 사랑입니다 :)

와 멋집니다.
리스팀요~

네 감사합니다 ^^

제 이벤트도 리스팀해주시면;;

앗 네 ㅎㅎㅎ

역시 @leeyh님 respect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멋집니다.

네 감사합니다 ^^

나눔을 실천하셨네요~^^ 우왓~~~~~

모두의 힘이겟져 ㅎㅎ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좀 부탁 드립니다 ^^

넵~ 리스팀하겠습니다. ^^

뉴비입니다~.
보팅 및 맞팔 신청합니다!

넵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보팅했습니다^^

넵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

행동으로 보여주시니 멋집니다! 팔로우 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좋은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

좋은일 하셨네요. ^^..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멋진 일이네요~! 시간되실때 맞팔이나 보팅 한번 부탁해요~!

네 팔로우 햇습니다.
찾아가서 보팅할께요

좋은 일이네요~ 업보트하고 팔로우, 리스팀하고 갑니다^^

옙 감사합니다 ^^

스팀잇엔 멋진분들 많네요! 좋은일 하신거 정말 멋집니다!

넵 감사드려요

멋진 생각입니다~ 리스팀/팔로우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생각입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

네 !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작지만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일 하실 수 있는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좋은일은 무조건 보팅!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멋있습니다.
보팅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에 멋진 실천이 함께 했네요. 리스팀 보팅 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멋져요.^^

감사합니다 ^^

좋은 분이시네요! 복 많이 받으실 거에요~~

말보다 실천이 중요한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