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아나바다 운동입니다. (미개봉 Samsung Charm Band 나눔합니다)

in #kr-donat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구마 @sweetpotato입니다.

@girina79님으로부터 Gear VR을 어제 받고 제가 안쓰는 물건이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해봅니다.
마침 예전에 사놨다가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이 집에 있더군요.
이대로면 10년이 지나도 안쓸 것 같아서 아나바다 운동으로 나눔드립니다^^

@jejujinfarm님의 아나바다 나눔글 : https://steemit.com/kr/@jejujinfarm/4buu2w
@girina79님의 아나바다 나눔글 : https://steemit.com/kr-donation/@girina79/gear-vr-
@hjk96님의 아나바다 나눔글 : https://steemit.com/kr/@hjk96/jejujinfarm

그리고 제가 네번째로군요^^

나눔을 하려는 물품은 Samsung Charm Band 입니다. (미개봉)
제가 하나 쓰고 누군가에게 선물로 주려고 사놨었는데 이렇게 쓰이게 되는군요ㅎㅎ

simple한 black color의 손목밴드이고 만보계의 기능을 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Galaxy series의 Samsung Health app과 연결해서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호환모델은 안드로이드 4.4 이상, 블루투스 4.0 이상이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KakaoTalk_20170809_224416718.jpg

이전에 나눔을 드렸던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나눔을 받기 원하시는분은 신청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한분이면 바로 보내드릴 것이고 두분 이상이면 추첨기를 돌릴 예정입니다.

마감은 8/11 AM 00시까지 입니다
기존의 나눔과 마찬가지로 택배비는 제가 부담할 예정입니다.

이 물건을 받으신분은 다시 아나바다 물품을 내놓으시면 되고
그 물품을 받으신분은 또 아나바다 물품을 나눔하시면 됩니다~^^

앞서 나눔을 해주셨던 @jejujinfarm@girina79@hjk96님 모두 감사합니다~

Sort:  

와...이거 진짜 탐나는데요!! ㅋㅋㅋㅋ 줄 서보고 싶지만 일단은 꾹 참아 보겠씁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줄스셔도 되는데 말이죠^^

오 ㅎㅎㅎ 탐나네요 ㅎㅎ 아나바다 신청합니다 ^^

@jawon님 당첨되셨습니다^^ 받아가셔요~

제가 바톤을 받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좋은 일 하시네요.
저도 본 받겠습니다. ^^

저도 나눔을 받아 나눔을 하는데 칭찬을 받으니 부끄러워지네요..^^;

저도 줄서봅니다~^^

아쉽게 다음번을 기약해야할 것 같습니다.ㅠ

저도 완전 탐나요~~ 요즘 살을 좀 많이 빼야해서 걷기운동하는데 있으면 요긴 하게 쓸 것 같아요~ 제발 이건 좀 걸려라... 똥손이라 다른 건 다 그냥 그런데 이건 갖고 싶어 일단 신청하고 갑니다~^^

에고...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걷기운동 하는데 동기를 불러일으키는 물품인데..
다음번에 또다른게 있으면 나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아쉬지만 좋은 주인 만나서 갔겠죠~ 어쨌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