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in #kr-eighteen6 years ago

Screenshot_20180921-001259_Chrome.jpg

이킴 당신이란 사람
토록 멋지다니 반칙반칙
맘마 줄게 100개 줄게 다 먹어♡

또 1등이 되면
누나가 우리 킴로이에게
맘마 줄게 100개 줄게 다 먹어♡

봇이 갖고 싶다구?
런 거?(@duplicate) 아 미안미안 화내지마
맘마 줄게 100개 줄게 다 먹어♡

Sort:  

요즘 스골형이랑 둘이 삼행시 밀고 있는거야 총수님???
ㅋㅋㅋㅋㅋㅋㅋ

찌찌사원도 도전하세요!

찌에서
는 오이형이 생각하는 ..... 입니다.
실이예요.
하면 증명할수 있어요. 찌찌가.....

어떻게 증명할 건가 찌찌?

20180911_193024.jpg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어..
사진 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겁나커.ㅋㅋㅋ

화면 가득차서 나도 모르게 뒤로 후진함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게 모르게 소환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떻게 알았데.ㅋㅋㅋㅋㅋㅋ

정적인 그녀는
은 이이고 이름은 띨띨
이라고 하기엔 좀 약하고.... 로이빠!!!

ㅋㅋ 로이빠
입에 촥촥 감기네

스골형 오늘 제대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형?
어디어디?

헛것이 보이나..... 미쳤나봐 나....

환상이 보인다면 그대는 꿈과 환상의 네버랜드에 입성이 가능합니다.

제 사진 함부로 쓰시면 곤란해요 총수님 ㅠㅠㅠㅠㅠ

아.. 다운봇 하려다 말았다 ㅋㅋㅋ

(끄덕끄덕)

Aㅏ.............

로이킴이예요
이루와요 여기로 나에게와요 딜딜 누나
킴맘마 100개 다 냠냠 ♥

♡♡♡♡♡우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