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 영어 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영포자 대상)

in #kr-english7 years ago

오옷!!!! 아일랜드 다녀오셨다니 완전 반갑네요. 저는 2년정도 전에 한국으로 왔는데 아직도 더블린의 조용한 분위기가 많이 그립습니다. 언제한번 꼭 뵙고 얘기 나눌 기회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Sort:  

와 신기하다ㅎㅎ저는 1년전에 갔다왔는데 거기서 먹었던 5유로 누들이 아직도 생각 나네요ㅎㅎ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 많이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