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사업분야에서 성공하기 정말 힘들군요.

in #kr-entertainment6 years ago (edited)

이런 저런 잡다한 관심이 많은 상상식@sangsangsik입니다.

제가 아는 동생이 걸 그룹입니다.
뭐 홍보라기 보단
알려졌으면 해서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SBS에서 두번째 싱글을 발표 했어요.
(사실 세번째이지만)

참 인기가 있기 정말 힘든 업계인 것 같아요.
세상이 뭐 그렇지만요.

영상 보시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Sort:  

요즘은 걸그룹이 너무많은편이긴하죠 ㅠㅠ 노래는 좋은거같아요 ㅎㅎ 아는동생분 잘되셧으면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보글성이라 조심스럽네요.

이정도홍보는 해도된다고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