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버노드] 댓글 이벤트 최소 100 스팀 파워 개런티!

in #kr-event6 years ago

오버노드

스파시바~!

리스팀으로 함께 응원합니당~ ^^

스달시바(?) 기능도 추가되면 좋겠어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Sort:  

안녕하세요. 스팀구매도 폰으로 간단하규 편리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버노드 파이팅입니다.!
근데 카탁친구추가는 되었는데 회원가입은 어떻게 되나요? 잘몰라서...

카톡 플친 추가는 1회차 밋업에서 바로했는뎅...
회원가입... 어케 해야죵?

블루엔젤 궁금~ 궁금~???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카카오톡에서 대화 입력창 바로 위에 보이는 작은 메뉴 중에서 회원가입을 눌러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 사이트에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중에 헷갈리는 점 있으시면, 카톡으로 상담요청 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

카톡 밑에 풀다운메뉴가 있네요. 시험삼아 스팀파워 충전해봤는데 신기하기도하고 편하네요. ㅎㅎ

네 맞습니다 drq55님!
편리하게 이용하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블루앤젤님!
이벤트 결과 및 공통적으로 주신 문의에 대해서는 답변을 공지했으니 포스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