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팔로우을 찾아 / 작지만 스달을 보내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클래스룸입니다!!

직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스팀잇 할 시간은 출퇴근 할때 버스 안

자기전 누워서 조금

글을 쓸 여유가 많이 없어 이웃들의 글을 보고 댓글 다며 소통하는데에 많이 할애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항상 보는 화면은 My feed

200명 남짓한 분들중 정말 자주 소통하고 친한분들은 10명중 1명 정도

피드만 자주 보는 저로썬 다양하고 진정한 이웃을 찾고자 합니다

참가방법

1.팔로우 해주세요!!

2.댓글에 팔로우 했다고 혹은 참가했다고 남겨주세요 (저도 찾아뵈야 하니까요ㅎㅎ)

3.리스팀 해주세요!! 진짜 팔로우 분들께 닿기를..

4.이미 팔로우 되있는 분들은 리스팀만 해주시고 댓글에 참여했다 남겨주세요

보상

보상은 3분께 1 SBD 보내드려요~
(적어서 죄송합니다...)

당첨 방식은 사다리타기를 좋아해서
양심적으로 하겠습니다

마감은 2월 4일 일요일 자정에 하겠습니다

주고 받는것\ 내리 사랑이 스팀잇에서의 가장 강력한 미덕

함께 소통해요!!

Sort:  

이벤트는 마감했습니다 !! 결과는 2월 5일 월요일에 추첨후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참여해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와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 여기 있습니다~~

제가 가입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처음에 팔로워하신 분이자나요 classromm님 ㅎㅎ

이벤트는 참여합니당~~ ㅎㅎ

헉 마이팬님~~ 자주 찾아뵈야하는데 ... 첫번째로 참여 감사해요~

참여하고 갑니다:D 뉴비로서 두번째 글 올리고 둘러보다 여기까지 왔네요. 처음으로 리스팀 해봤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요일 결과를 기다리겠습니다!

넵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꼭 당첨되시길!!

한번 참여해보아요~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합니다! 뉴비이긴 하지만 소통 열심히 할 자신 있어요!!

참여 감사해요 ~~ 소통 많이 하면 좋겠습니다!!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참가합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엇 참가 감사해요 편한 주말되세요 ~~

참여합니다~^^
리스팀 ㄱㄱ

스팟님 ~~ 참여 감사합니다 !!!

저도요~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소통해요

참여합니다^^
보팅 팔로우 리스팀 갑니다^^
제글도 리스팀좀 ㅎ
https://steemit.com/kr/@rkmrkm99/5hgy11-1
앞으로 자주 소통 부탁드립니다^^!

헛 참여 감사해요~~ 앞으로 저도 잘 부탁드려요!!

저도 참여합니다용. 리스팀 해 갑니당~
자주 소통해요^^

넵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갈께요!!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뵙습니다. 리스팀하고 갑니다~! 팔로잉 했어요

저도 처음뵙네요...ㅜ ㅜ 앞으로 함께 성장해요 !!

참여합니다 팔로우도 함께

3일차인데.. 소통하다보니 들어오게 댔어영..
시간 나는대로 다 소통하는편인뎀,,

보상을 떠나 소중한 인연이 대고싶어 팔로우하고 갈게여.

그래도 참가는해야겠죠? ㅋㅋㅋㅋ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참가했습니다 ㅎㅎ 가능하시면 저도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D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팔로우하고 리스팀 했습니다!!ㅎㅎ
소통해요!!

저도 참가해봅니다~

이제 막 10일째 되는 초보자 입니다!
참여하구 가요 ㅎㅎㅎㅎ
저는 코인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

팔로워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길...

와 하늘님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제가 보팅파워가 너무 없어서 도움이 못되드려 죄송해요 ㅜㅜ 참여는 다른 뉴비분들께 양보합니다 :) 리스팀만 할께요 :)

라나님 자동참여 되셧어요~~ 보잘것 없는데 자주 찾아와 주시는것만 해도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참여합니다~~

이벤트 응원하면서 팔로우 합니다

^^

기분좋게 참여하고 갑니다^^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스팀잇의 미덕에 앞장서는 모습이
보지 좋네요

잘 보고 가요